올해 박투어를 가볼까 합니다 늘 1박2일 코스였지만 이번에 제헌절을 끼워서 2박3일 코스로 가볼까 합니다
숙소 예약 차원에서 6월18일 까지 모집후 마감 할까 합니다
가실수 있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모임일시 : 7월 17일~19일 2박 3일 코스
모임장소 : 대구 출발
목적지 : 태백~평화의 댐~동해 코스
회비, 준비물 :
주최자연락처 :
기타사항 :
집합전 주유만땅은 필수입니다~ 미주유 참가시 지각으로 간주합니다. 정투는 지각벌금 5000원 있습니다. 사정 봐주는 것 없이 1분만 늦어도 반드시 징수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