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카페공식 단톡방 운영 방침

작성자돼지국밥|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훈 작성시간26.06.18 네^^
  • 작성자 하이맨 작성시간26.06.18 청결한 카페라이프를 위해~

    카페도 정치관련글 금지시키는게 어떻심까~?
  • 답댓글 작성자 돼지국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기본적으로 언론의 자유를 존중한다. 그리고 다들 생각이 있으니 선을 지켜서 하리라고 기대한다. 하지만 누군가가 선을 넘으면 카페지기로서 지켜보다 또 행동에 나설 생각이다. 만약 누군가가 선을 넘으면 시사 정치 관련 게시판을 따로 개설해서 거기서만 말할 수 있도록 하는걸 구상중이다. 그럴 일은 없기를 바란다
  • 답댓글 작성자 하이맨 작성시간26.06.18 돼지국밥 정치이야기의 시작은 형이라는걸 잊지마시고, 친목이 목적인 카페에서 정치이야기가 도움이 안된다는걸 어필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렸고, 그것이 증명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망설일 이유가 있습니까? “카페및 단톡방 정치관련글 금지!” 이 한마디면 끝입니다. 형이 못하겠으면 제가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돼지국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하이맨 사람 사는 세상에 시류에 따라 이런저런 말들을 하면서 살 수 있지. 다만 그게 어느 정도 선을 넘어가면 카페지기가 컨트롤 해야하는거고. 스스로가 정치이야기가 도움이 안된다고 생각하면서 지금까지 그런건 카페를 일부러 망치려는건가 아니면 니가 먼저 시작했으니 내가 본때를 보여주겠다는 심정인가. 나는 카페지기로서 너와는 입장이 다르다. 나는 카페에 나름 애정을 가지고 운영하기에 이게 분란의 소지가 있겠다는 생각이 든 이후로 내 생각을 말하는걸 자제해 왔다. 하지만 나는 말하지 않더라도 기본적으로 언론의 자유를 존중하기에 다른 사람의 입을 틀어막을 생각은 없다. 그래서 단톡방도 이중 운영체제로 가는거고 카페 게시판도 다 나름의 계획을 가지고있다.
  • 답댓글 작성자 하이맨 작성시간26.06.18 돼지국밥 그러니까 제가 총대 매겠습니다! 형은 자유와 존중을 챙기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 돼지국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하이맨 총대 안 매고 가만 있음 안될까? 가만 있는게 도와주는건데. 그리고 카페는 사실상 죽었다. 글 쓰는 사람이 나랑 대동밖에 없다. 내가 되도안한 글이라도 계속 쓰는게 죽은 카페 심폐소생술 하는거다. 사람들이 리플도 안단다. 접속도 안하는거 같다. 니가 생각하는 총대 말고 카페에 뭔가라도 기여하고자 하는 바가 있다면 자주자주 글이라도 써주는게 더 도움이 되겠다.
  • 답댓글 작성자 하이맨 작성시간26.06.18 돼지국밥 짧게 굵게 하겠습니다.
  • 작성자 큰택트2 작성시간26.06.18 정치 이야기 쩌더리 마이 안했는더 같은데...와이라는교
  • 답댓글 작성자 돼지국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새로 개설한 단톡방에서 더 많이 하시면 됩니다
  • 작성자 hoolibong 작성시간26.06.18 👍
  • 작성자 빵셔틀 작성시간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풀스로틀 작성시간26.06.18 ㅇㅋ
    그렇다면 기존 단톡방에는 이륜차 관련된 내용만(정투, 정모, 번개 등)

    새로 개설한 방은 이것저것 잡탕으로 인지
  • 작성자 부족한바린이입니다 작성시간26.06.18 이게 무슨 일이랍니까 형님들 채팅좀 풀어주십시요 제가 잘못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풀스로틀 작성시간26.06.18 무엇을 잘못했는지 말 해봐라ㅋ
  • 답댓글 작성자 hoolibong 작성시간26.06.18 풀스로틀 폭딸금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