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돼지국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하이맨 사람 사는 세상에 시류에 따라 이런저런 말들을 하면서 살 수 있지. 다만 그게 어느 정도 선을 넘어가면 카페지기가 컨트롤 해야하는거고. 스스로가 정치이야기가 도움이 안된다고 생각하면서 지금까지 그런건 카페를 일부러 망치려는건가 아니면 니가 먼저 시작했으니 내가 본때를 보여주겠다는 심정인가. 나는 카페지기로서 너와는 입장이 다르다. 나는 카페에 나름 애정을 가지고 운영하기에 이게 분란의 소지가 있겠다는 생각이 든 이후로 내 생각을 말하는걸 자제해 왔다. 하지만 나는 말하지 않더라도 기본적으로 언론의 자유를 존중하기에 다른 사람의 입을 틀어막을 생각은 없다. 그래서 단톡방도 이중 운영체제로 가는거고 카페 게시판도 다 나름의 계획을 가지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