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들은 왜 삼성전자 보통주 팔면서 우선주는 살까 작성자주식 이야기|작성시간26.06.18|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777874외국인들은 왜 삼성전자 보통주 팔면서 우선주는 살까삼성전자 주식을 연일 순매도하는 외국인 투자자들이 우선주는 지분율을 높이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보통주 급등으로 우선주와의 괴리율이 갈수록 커지는 데다 올해 실적 개선으로 대규모 주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