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반도체 쏠림 여전… 종목 80%는 랠리 못누렸다 작성자주식 이야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537649코스피, 반도체 쏠림 여전… 종목 80%는 랠리 못누렸다코스피가 사상 첫 9000선을 돌파했지만 이달들어 10개 종목 중 8개 종목은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도체 대형주로 매수세가 쏠리면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를 뺀 코스피는 이달 초 대비 오히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