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짜피 50:50 반반의 확률이긴 하겠지만....
현재와 근미래(3개월) 점사 보려고 합니다~~!!!
카드를 뽑는것과 숫자를 뽑는것에 신뢰를 별로 하진 않는데
잘맞으면 다시 한번 봐보려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선배(특) 작성시간 15.07.12 이건 제가 경험한 부분만 적어 보니..다른분들의 의견과는 다를수 있습니다.
과거.현재는 타로가 맞출 확률이 높습니다..미래는 맞은 적이 없어요...다만 현재.과거를 통해..미래를 유추하는 부분은 맞추었습니다..육효는..맞출수 있는 확률 자체가 적습니다..그러나..한번 맞으면..날짜까지 기가막히게 맞는걸 이미 경험했습니다.제가 육효를 5번 정도 봤고..한번이 맞았는데..입사지원후..몇일날 발표가 나고..그때는 떨어지고..추가로..다음주 몇일쯤 연락이 온다는 내용이였습니다..좀.황당했죠...정말 추가로..날짜까지 맞은 경험이 있습니다.. -
작성자모리스(최) 작성시간 15.07.12 어디든 잘보는 곳이라면...방법은 어떻든간에...상관 없는듯해요
잘보는 곳이라니 약간 무식한 답변이지만.
육효도 잘보는 곳은 기가 막히다고 들었고
타로도 잘보는 곳은 정말 맹물같은 신도 안 온 신점 엉터리 몇마디 대화 굿이나 하라 이런곳에다 5만원 내고 가는 것보다
낫죠. 신점, 철학도 임자 만나기 전까진 낮추어 보곤 했었는데 제 어리석음을 후회했구요.
자신이 직접 겪어보고 판단하는게 맞다고봐요.
저 같은 경우 타로마스터 몇 분 말고는 전혀 인정하지 않아요 기복이 많기때문에
아무데나 찾았다가 육효 타로 하나도 못맞추네...이리 되버리니까요
결론은 어딜가든 잘보는 사람만 만나면 된다...입니다.ㅎ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소원성취~(특) 작성시간 15.07.12 결론은 나랑 맞은곳이 잘보는곳 아닐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