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엄누~ 질문과 답변

어린 나이에 신점이나 사주 보면 운명이 그대로 굳어사

작성자이삐니|작성시간17.07.28|조회수820 목록 댓글 7

안 좋다는데 사실인가요?? 신점인지 사주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둘 중 보면 그 인생이 그대로 굳어서 안 좋다는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점보는재미 | 작성시간 17.07.31 인생이 굳기보다는 미래를 미리 알아버리니(좋든 안좋든) 노력을 덜 하게돼서 그런말이 나오는게 아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이삐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08.01 아하!
  • 작성자김광수 | 작성시간 17.07.31 신점 사주는 재미삼아 참고만 하시고 열심히 공부하세요 그게 정답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삐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08.01 헛ㄹㄹ..넵
  • 작성자Psyche(특) | 작성시간 17.08.04 어린 나이에 신점은 모르겠고, 철학으로 이 사람은 이런 사주를 타고 났으니 이 방향으로 길을 정한다면 좋겠다 수준이겠죠.
    그러나, 우리나라 부모님들은 자신의 욕심을 자식에게 투여하다보니, 그 아이의 사주가 자신의 뜻과 안맞으면 어떻게든 욕심을 채우려고 하다보니 인생이 꼬이는 경우는 생길 수도 있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