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허브사랑 노정자|작성시간26.06.12|조회수3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석 합니다 ~어느덧 6월 중순으로 접어들고있네요.세월이 어찌나빠른지 ....더워지기 시작한 요즘 우리님들 건강잘챙기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브사랑 노정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길 가다가 화려한 수국이피어있어서 한컷~수국은 색깔마다 꽃말이다르데요.보라색~ 존경,품격,우아함,고귀함.핑크색~진실된사랑,소녀의꿈,감사.행복. 작성자연탄(김승옥) | 작성시간 26.06.13 전.수국을.엄청좋아해요.사진너무예쁩니다.~^^ 답댓글 작성자허브사랑 노정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연탄님 좋아해주시니 감사해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