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합니다 ~
신록이 푸르른 날들 입니다.
싱그러운 아침 공기 마시며 아파트옆
근린공원 산책했습니다.
우리님들도 기분좋은 하루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브사랑 노정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살구나무에 노란 살구가 익어가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허브사랑 노정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샬롬님~
잘계시지요!!!
여행가시나요?
호두나무 오랫만에 보내요.
-
작성자샬롬(김옥희) 작성시간 26.06.22 경기여고 100주년 기념관에 *노라노*선생님 패션쇼 보고 왔습니다~^♡^
-
작성자[지기]박은숙 작성시간 26.06.22 허브사랑님, 샬롬님 덕분에 귀한 살구와 호두열매를 보았네요. 행복한 시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