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석

출석

작성자허브사랑 노정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56 목록 댓글 5

출석 합니다 ~
신록이 푸르른 날들 입니다.
싱그러운 아침 공기 마시며 아파트옆
근린공원 산책했습니다.
우리님들도 기분좋은 하루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브사랑 노정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살구나무에 노란 살구가 익어가고 있네요.
  • 작성자샬롬(김옥희) | 작성시간 26.06.22 호두래요~^
    천안호두과자 휴계소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허브사랑 노정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샬롬님~
    잘계시지요!!!
    여행가시나요?
    호두나무 오랫만에 보내요.
  • 작성자샬롬(김옥희) | 작성시간 26.06.22 경기여고 100주년 기념관에 *노라노*선생님 패션쇼 보고 왔습니다~^♡^
  • 작성자[지기]박은숙 | 작성시간 26.06.22 허브사랑님, 샬롬님 덕분에 귀한 살구와 호두열매를 보았네요. 행복한 시간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