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20.출석부

작성자조봉진|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9



☔비 내리는 날! 내가 산다는 것은 ♡☔

삶은 때때로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바람이 되기도 하고
비가 되어 내리기도 한다

삶은 그런 것이다

허기가 지기도 하고
배가 부르기도 하고

그리하여
삶이 허기질 땐
모두를 내려놓고

가장 눈부시던
나 자신의 모습을 생각하라

안되면 안되는 대로
잘 되면 잘 되는 대로
아등바등 살지 말고

내 있는 그대로
나를 위해서만 살아가

인생 좀 편하게 살자

기쁘면 기쁜 대로
슬프면 슬픈 대로
힘들면 힘든 대로
즐거우면 즐거운 대로

애쓰고 걱정하지 말고
내 있는 모습 그대로
나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살자

인생 좀 단순하게 살자

나쁘면 나쁜 대로
좋으면 좋은 대로

투정부리지 말고
불평하지 말고

인생 좀
가볍게 가볍게 살자

무겁게 산다고
잘 사는 것 아니고

힘들게 산다고
부자 되는 것 아니고

걱정하며 산다고
잘되는 것 아니고

애쓰며 산다고
행복해지는 것 아니더라

내 짧은 인생
하루하루

웃으며
미소 지으며

즐겁게
신나게 살자 ♡


비 오는 토요일입니다.

빗방울에 묵은 걱정은 씻어 보내고
오늘만큼은 애쓰지 말고
마음 편히 쉬어가세요.

촉촉한 여름비처럼
마음에는 여유가 번지고
싱그러운 초록처럼
기분 좋은 일들이 가득한
편안한 토요일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범철 | 작성시간 26.06.20 신장숙1 늦지나 안 했는지 모르겠어
  • 답댓글 작성자신장숙1 | 작성시간 26.06.20 범철 안늦어요~
  • 답댓글 작성자범철 | 작성시간 26.06.20 신장숙1 알았어요
  • 작성자조 성봉 | 작성시간 26.06.20 비가 밤새도록 내렸어요~^^
  • 작성자극 입니다. | 작성시간 26.06.20 비는 아직도 내리고 있어요
    비오는 날이 좋다는 여인이 생각이 난다
    이금 무엇을 하고 있을까
    빗 줄기에 하트를 날려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