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매촌 3500버스-산본고교-관모봉-태을봉–슬기봉-부대옆봉-수암봉-병목안시민공원-모란 호남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송 작성시간 26.06.10 더운날씨에도 여러가지 먹을것들을 챙겨
베낭이 가득 힘들게
잘먹고 좋은산행 동행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벽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더운 날씨에 발걸음은 더 더디어지지만 산으로 들어가면 나무 그늘이 햇볕을 가려주고 바람도 시원히 불어줍니다.
여름은 싱그럽게 초록초록하니 아름답습니다.
쉬이 지치는 계절이라 사이사이 가볍게 먹으려다보니 이것저것..
감사합니다~!! -
작성자산야 작성시간 26.06.13 수려한 수리산
동행이 있어
항상 즐겁고 행복한
아름다운 동행길~~~^♡
-
답댓글 작성자새벽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수리산은 언제가도 좋은 산입니다.
함께 하는 동행분들이 멋지시지요~
산야님도 함께하는 시간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