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삼악산(2026.6.16)

작성자새벽별|작성시간26.06.17|조회수30 목록 댓글 2

별내역-경춘선 상천역-육교들머리(택시)-좌봉-등선봉-등선폭포-우미숯불갈비

*제이제이님 함께 해주셨습니다.

*유달리 힘들었던 삼악산입니다.

*경사가 심한 하산길에 기린님 발목 접지르셔서 걱정입니다.괜찮으신지요?

*골골대는 저를 포함 더운 삼악산은 무리라는 판단에 중간에 빠른 하산 결정하고 등선봉만 찍고 하산합니다.
5km를 4시간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 | 작성시간 26.06.17 등산 초입부터 좌봉까지 급경사에
    더운 날씨로 힘든산행후
    등선봉가는 암능구간은 매우 난하여
    동행 산우님들 수고
    홍회장님 등선봉 하산시 미끄러 발목부상
    힘든 산행후 시원한 맥주와 닭갈비로
    제이 제이남 동행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거북이 | 작성시간 26.06.18 삼악산은 역시 빡세네요 등선봉 하산길에 기린회장님 발목인대 부상... 고생하셨습니다 쾌차하시길 빕니다 우미닭갈비의 맛난 음식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