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여!]정모 공지

[정모]26년 6월 조타클라이머스 정기회의 (6/12, 19시)

작성자신동화|작성시간26.06.09|조회수47 목록 댓글 4

6월 정기회의 관련하여 추가 의안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리며, 모임 장소는 변경가능합니다.

참석 가능하신 회원께서는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권상욱 | 작성시간 26.06.10 참석
  • 작성자구름한점.이상운 | 작성시간 26.06.10 불참. 아버지 기일이라...
  • 작성자김진수 | 작성시간 26.06.10 불참
  • 작성자이성원 | 작성시간 26.06.11 불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