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입덕했어요
빨리 외워서 공연 갈 준비하려고 회사에서 몰래 뽑았어요 ㅋㅋㅋ
혼자 코노가서도 부를거에요
음이 안올라가지만 일단 불러~
나무위키 찾아보니까
제가 5살이었을때 데뷔를 하셨더라구요
늦덕이라 공연 놓친거 생각하면 넘 슬프지만ㅜㅜㅜ
지금이라도 언니를 많이 많이 좋아할거에요💕
친구들한테 회사생활 힘들고 스트레스받고 소화안되는거 같을때 서문탁 노래 들으라고
그러면 속이 뻥 뚫린다고 영업 하고있어요
근데 영업이 아니고 솔직히
사실이자나요
진실을 널리 알렸을뿐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제발여ㅜ 언니 외국에서 뭐하고 계시는건지 넘 궁금하네요 빨리 오셨으면...
-
작성자회색 작성시간 26.06.06 저도 늦덕이라 슬펐는데 그때 못한 덕질 지금 더 열정적으로 하면 되니까 괜찮더라고요.
언젠가 있을 공연에서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동지를 만났네요ㅜ 좋아요 꼭 만나요!! 저도 이미 늦은거 더 알차게 덕질할거에요 ㅎㅎ
-
작성자엽기둘리 작성시간 26.06.12 잘 찾아오셨네요 ㅎㅎ함께 응원해요
-
답댓글 작성자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