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진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장우철|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무더운 날씨이기는 하지만 진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장 오승수)행사에 홍보를 나갔습니다.

진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 #광주공유센터 #진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