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각나무꽃 차

작성자정선희|작성시간26.06.11|조회수26 목록 댓글 1

마지막 꽃

어성초꽃이 만개해 6월 가장  바빴던 며칠

오가는 길목에 떨어진 노각꽃조차 집어들 틈이 없었다

 

겨우 마지막 꽃 네송이를 들고

혼자 차를 내렸다

어성초자르러 오시는 두분과도

나눌 겨를이 없다

남푠도 멀리 있다

 

나홀로라서 더욱 좋다

사진을 남기며

일 년 후 

네가 다시 꽃피우는 날을 기다리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뿌리 | 작성시간 26.06.15 노각나무꽃이
    오래 머물며
    꽃이 좋다는 이야기를
    일전 해주신분이 계셨어요

    시골집에 몇그루 심어볼까했던
    그 노각 나무군요

    전 이꽃을 한번도 자세이
    보질 못했는데 여기서 보게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