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열무 마늘쫑 물김치

작성자智元| 작성시간07.05.30| 조회수146|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호호 아줌마 작성시간07.05.31 마늘쫑 넣은 열무김치 맛이 어떨까 궁금해지네요. 거기다가 딸기까지...음~~맛있겠다....
  • 답댓글 작성자 智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05.31 설탕대신, 양파, 효소를 좀 넣으니까 물김치의 톡 쏘는 맛이 겨울 동치미랑 쪼끔 비슷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