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무 마늘쫑 물김치 작성자智元| 작성시간07.05.30| 조회수146|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호호 아줌마 작성시간07.05.31 마늘쫑 넣은 열무김치 맛이 어떨까 궁금해지네요. 거기다가 딸기까지...음~~맛있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智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05.31 설탕대신, 양파, 효소를 좀 넣으니까 물김치의 톡 쏘는 맛이 겨울 동치미랑 쪼끔 비슷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