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탈모 자유대화방

고데기 사용 탈모에 안 좋은가요?

작성자future|작성시간08.08.26|조회수237 목록 댓글 3

제가 머리가 곱슬머리라서 예전부터 고데기를 자주 사용해 왔는대요

일단 높은 열로 머리카락을 펴는 거라 머리카락은 좀 상해도

탈모와는 관련이 없을 것 같은대요

탈모에 안 좋을까요?

그래도 머리에 염색하고 파마 하는 것보다는 나을 것 같은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숯검댕이 | 작성시간 08.08.26 말씀 하신 것 처럼 탈모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진 않습니다. 탈모는 모낭에서 진행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일단 밖으로 나와있는 모발에 열을 가한다고 해서 탈모가 일어나고 그렇진 않죠. 근데 머리가 짧은 경우는 고데기 열이 두피에도 계속해서 전달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이 점을 간과하지 마시고 사용 시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숯검댕이 | 작성시간 08.08.26 머리에 파마를 하고 염색을 하는 것도 어떻게 보면 머리 밖에다 하는 거라서 연관이 없을 수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막상 염색이나 파마를 해보면 독한 약이 두피에 묻습니다. 아무리 조심스럽게 염색약을 발라도 두피에 약이 안묻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염색이나 파마는 하지 말자는 게 저희들의 입장입니다.
  • 작성자숯좀쳐라 | 작성시간 08.08.27 정확한 답변을 해드리죠. 드라이기나 고데기는 전자파 차단이 안된제품입니다. 그 제품을 두피근처에 작동을하게되면 전자파가 두피혈류에 작용되 머리가 힘이 없고 탈모 유발할수있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