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있는데요? 김창완씨는 가발인가요? 작성자melina| 작성시간08.12.16| 조회수3158|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ooflirpa 작성시간08.12.16 저도 옛날에 그런 생각이 들었는데요..그냥 추측으로는 가발인 듯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숯검댕이 작성시간08.12.18 예전보다 좀 많아지긴 했지만 그래도 아직 머리숱 많이 없으시죠..머리를 심으신 건 아닌 거 같고 그냥 꾸준히 관리를 열심히 하시는 거 같아요..잃어버린 머리를 다시 나게 하는 건 힘들어도 있는 머리를 지키는 건 노력하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