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하고나서 뻣뻣한 느낌이드는것과 부드러운 느낌이 드는것.... 작성자34634| 작성시간11.08.23| 조회수97|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유키구라모토 작성시간11.08.23 그냥 사용감의 차이죠. 뻣뻣한 느낌이 드는 샴푸는 부드럽게 해주는 성분이 없는거라 생각하시면 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키구라모토 작성시간11.08.23 본인의 모발이 힘이 없으면 뻣뻣한 제품을, 아니면 부드러운 것을 좋아하면 부드러운 제품을 쓰시면 됩니다. 대게 탈모인 분들은 부드러운 제품보다는 뻣뻣한 제품을 많이 쓰시긴 하시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탈모End 작성시간11.08.25 저는 부드러운걸로 쓰고있어요... 제 경우는 뻣뻣한 걸로 쓰면 머리가 더빠지는 것같아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