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검진시에 프로페시아 복용 이야기해야되나요? 작성자앞산 나무꾼| 작성시간17.05.04| 조회수231|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새로운시작을 작성시간17.05.04 저는 회사에서 년마다 받는 일반검진시 복용하는 약물 있냐 물어보면 '탈모약 프로페시아 복용합니다' 라고 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탈모End 작성시간17.05.05 보통은 문진표에 작성하지 않나요? 직접 물어보진 않던데요. 저 같은 경우는 영양제까지 적는 편인데 말씀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직접 말씀하기 꺼려지시면 미리 종이에 적어서 '이 약도 복용 중이예요' 이러면 어떠실까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끌로드 작성시간17.05.08 혈액검사 하기 때문에 프로페시아는 말씀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헌혈할때도 그 부분 꼭 언급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댓헤어 작성시간17.05.17 문진표 작성히 복용하는 약에 대해 작성하는 란이 있던데, 적어주시면 좋을 것 같구요. 프로페시아라고 적으시면 동료분들이 쉽게 알지는 못할 것 같지만드시는 영양제들을 적어주시고 그 중간에 적으면 잘 모를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