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탈모 치료기

8년만에 머릿털이 자라나네요 ㅠㅠ

작성자황태순|작성시간10.10.04|조회수1,745 목록 댓글 1

22살 때 훈련소 3일째에 우수수 떨어진 머리카락을 보면서 절망했던 1인입니다.

정말 머리숫이 많아 걱정 했던 저인데,,, 1000개 이상 정도가 우수수 떨어지던 저는 정말 충격적이였습니다.

 

제대후에 M자 원형 탈모로 고생하던 저는 병원도 다녀보고 했지만 ... 결과는 정말 참담했습니다.

저는 프로페시아,마이녹실,탈모전문 병원 다녀 보았지만 결과는 변화 없음 이였죵,,,ㅠㅠ

 

머리에만 한 1000만원 정도 사용한거 같습니다.자포자기 심정으로 거의 모든 탈모 치료를 중단 ... 돈이 넘 아까웠죵...

근데 카페 가입한후에 탈모도 없어지고 M자도 완벽하진 않지만 머리가 균일하게 나니깐 정말 행복 합니다.ㅎ

 

M병원에서 모발이식 뿐이라고 진단 받았는데,,,왠지 그래서 기쁨이 더 크네염,(M자쪽에 거의 대머리수준)

그래서 요즘 모발이식 생각을 접업습니다.그래서 지금 하고있는 레시피 대로 하고 있습니다.

 

짧게 레시피를 말씀드리자면 큰틀은 숫검댕이님의 레시피20이 기본 틀로 하고 있습니다.

사실 제가 탈모에 않좋은 습관 대로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거든요,,,ㅎㅎㅎ

 

1.생활습관 Check-탈모 요인 제거했습니다(사실 스트레스 똄에 담배는 지금도 피고 있습니다:적게태우려고 노력중)

2.주말포함 항상 7시에 일어납니다.-규칙적생활

3.아침에 콩밥(평생) 과 생선,풍부한야채 섭취-한식의주 골고루 먹습니다:어미니가 많은 도움을 주시네염.

4.출근전 어머니가 복분자 쥬스를 싸주시네요.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_ _;)

5.점심에는 비빕밥,된장찌게 한식종류로 나가서 사먹습니다.

6.퇴근후에는 바로 운동을 합니다.국민체조(정석)-10분(조깅)-피트1체조300~500회실시

7.알코올 사랑했던 저는 담배는 못끝었지만 술을 완전히 끝었죵,회식때는 소주 1~2잔 먹습니다 안주빨 이빠이 새웁니당.ㅎㅎ

8.운동후에 검은콩 우유에 타먹은 후에 반신욕 하면서 머리감구 녹차린스(전용물병에 녹차티3개푼물) 헹구어 쥼니당.

9.선풍기로 말린후에 아침 저녁에 마이녹실 모근쪽으로 가까이 가서 뿌려주고요,,,프로페시아는 잘때 먹구 잡니다

 

TIP:1)차먹는 습관 없는 분은 생수 사셔서 녹차팩으로 녹차물 만들어서 드시면 좋습니다.

     2)피트1번은 어깨를 확실히 풀수가 있어서 탈모에 가장 좋은운동 같아요,어깨And 목운동이 탈모의 방지의 생명인거 아시죵?

 

전 1달만에 머리가 나기 시작 했습니다.2년동안 약도 끝었었는데... 정말 기적 같습니다.

매일 약,샴푸가 중요 하다고 글 올라오는데 가장 중요한것이 생활습관에서 탈모요인이 자신이 찾아 내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생활습관에서 탈모 요인제거 해야 나중에 약발 지대로 받겠죵?다음은 꾸준함입니다.1달만 자신의 레시피대로 하신다면 분명 효과 보실 겁니다.여러분도 느껴보세요,,,숫검댕이님 감사합니다.ㅎㅎ 많은 도움이 된거 같네요.

아! 그리고 두피와 피부랑 같다는것을 잊지마세요.!!!피부에 좋은 음식 많이 드시고요.수면,제철과일,고른 영양섭취,다양한 야채 많이드세요!!!!!그럼 모두 성공하길 빌겠습니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하늘vv | 작성시간 10.10.05 와~ 축하드려요 ㅎㅎ 님 글 보고 제 생활패턴에 반성이 많이 됩니다. 덕분에 마음 한번 다잡고 갑니다. 화이팅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