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U자 탈모 절개 4000모 관리 팁 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hochiki| 작성시간15.12.01| 조회수1348|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오오지사마 작성시간15.12.01 자연스럽게 잘 되신 것 같네요 훨씬 숱도 많아지시고! 약물복용과 지킬것만 지켜주시면 될 것 같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 hoch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12.01 감사합니다..ㅎ 기본적인건 열심히하고 있는데... 제발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ㅠ
  • 작성자 유메 작성시간15.12.01 와 정말 잘 되신거같아요 풍성해지셨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 hoch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12.02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 일산일산일산 작성시간15.12.01 오히려 제가 관리팁을 배우고싶네요. 아보다트 말고 다른건 별도로 관리 안하시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 hoch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12.02 별도로 다른 관리를 하진 않았습니다. 술담배는 원래 잘안하고 다른 노력이라면 일찍자고 일찍일어나는거 최대한 지키려고했습니다
  • 작성자 철철 작성시간15.12.02 힘내세요 앞으로 6개월간은 계속해서 관리잘 해주시면 완전 좋은 결과 잇으실듯요!
  • 답댓글 작성자 hoch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12.02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더 결과를 지켜봐야겠네요
  • 작성자 장끌로드 작성시간15.12.02 모발이식 효과 잘 보신거 같습니다. 절대 관리 소홀하지 마시고요.
    정수리는 약물치료로도 효과를 보는 경우가 많다하니 약물치료와 함께 탈모 관리 꾸준히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얼마나 더 좋아지실지 궁금해지네요^^
  • 작성자 토오르 작성시간15.12.10 완전 다른 이미지가 되셨을 것 같아요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일동차렷 작성시간15.12.10 약물복용 꾸준히 하고 관리하시면 정말 만족하실 듯 해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