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자 탈모 절개 4000모 관리 팁 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hochiki| 작성시간15.12.01| 조회수1348|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오지사마 작성시간15.12.01 자연스럽게 잘 되신 것 같네요 훨씬 숱도 많아지시고! 약물복용과 지킬것만 지켜주시면 될 것 같네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och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12.01 감사합니다..ㅎ 기본적인건 열심히하고 있는데... 제발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메 작성시간15.12.01 와 정말 잘 되신거같아요 풍성해지셨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och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12.02 감사합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산일산일산 작성시간15.12.01 오히려 제가 관리팁을 배우고싶네요. 아보다트 말고 다른건 별도로 관리 안하시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och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12.02 별도로 다른 관리를 하진 않았습니다. 술담배는 원래 잘안하고 다른 노력이라면 일찍자고 일찍일어나는거 최대한 지키려고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철철 작성시간15.12.02 힘내세요 앞으로 6개월간은 계속해서 관리잘 해주시면 완전 좋은 결과 잇으실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och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12.02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더 결과를 지켜봐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끌로드 작성시간15.12.02 모발이식 효과 잘 보신거 같습니다. 절대 관리 소홀하지 마시고요. 정수리는 약물치료로도 효과를 보는 경우가 많다하니 약물치료와 함께 탈모 관리 꾸준히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얼마나 더 좋아지실지 궁금해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오르 작성시간15.12.10 완전 다른 이미지가 되셨을 것 같아요 축하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동차렷 작성시간15.12.10 약물복용 꾸준히 하고 관리하시면 정말 만족하실 듯 해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