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리버게인 후기

리버게인 4주차 후기...

작성자레이스|작성시간14.01.26|조회수50 목록 댓글 1

4주차 후기입니다.

리버게인 샴푸를 이제 대략 한달간 사용한 것 같습니다. 

갠적으로 탈모와 연관짓지 않고 지성&민감성 두피에 초점을 맞춘다면 제법 괜찮은 샴푸인 건 분명한 것 같습니다.

두피트러블도 거의 없었고 두피기름기도 100%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커버가 되는 것 같습니다.

지성용 천연샴푸를 사용하면 간혹 너무 기름기가 빠지고 뻣뻣해서 머리결이 좀 푸석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요.

이 샴푸는 딱 중간 정도의 사용감을 유지한다고 생각이 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요..

 

토닉은 스포이드 공병에 덜어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녁에만 사용하다가 이젠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네요..

확실히 스포이드를 사용하니 탈모가 있는 주부위에만 아주 효과적으로 도포할 수 있게 됐습니다.

다만 아침엔 시간이 촉박한 관계로 도포후 마사지를 충분히 못하고 있긴 합니다..

저녁사용시에는 마사지를 대략 2분정도 하는데..아침에는 30초정도밖에 못하네요..

좀더 부지런해져야 할 텐데.. 아침엔 정말 힘드네요..

 

지난 한달간 샴푸와 토닉을 나름 정성껏 사용해봤는데요..일단 탈모량, 모발힘에는 눈에 띄는 변화는 없습니다.

하루 이틀쯤 샴푸시 약간 덜 빠지나 갸우뚱 할때도 있긴 했지만 그정도는 예전에도 그랬었던거 같아 변화라 하기엔 애매하구요.

다만 조금 눈에 띄는 것이 있다면 두피색이 입니다.

원래 탈모부위와 그 주변 두피색이 늘 약간의 붉은끼가 있었거든요..

그런데 조금 붉은끼가 옅어 진다고 해야하나요..

두피가 건강해지면 탈모에도 긍정적인 작용으로 이어지리라 생각하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vagain | 작성시간 14.01.27 안녕하세요 레이스님,
    자세하면서도 일목요연하게 써 주셔서 내용도 잘 이해되고, 지금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지도 바로 이해가 되네요.
    신경 써서 성의 있게 관리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지금 초반이지만, 꾸준히 지금처럼 신경 써 주시면 긍정적인 작용들이 더 많이 발견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좋은 후기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한 주 보내시고, 기분 좋은 명절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