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넘 바뻐서 이제서야 글을 남기게 되었네요.
이벤트에 당첨되어 너무 기쁜 마음으로 맥스웰에 갔습니다.
전 15년 정도의 탈모로서 앞머리 정수리 머리가 잔머리와 솜털정도로 심한 탈모입니다. 그래서 많은 수의 이식을 기대하였습니다.
여기 카페에서 알아본 정보에 의하면 대량 이식은 jp에서 많이 한것같아 jp로 갔으면 좋겠다고 신청글을 올렸는데 맥스웰로 선정되어서 좀 걱정은 했습니다. 맥스웰은 M자 전문 병원 느낌이 들어서....
일부러 노원장님과 면담 일정을 잡고 찿아갔습니다. 탈모가 심해 제 머리의 이식은 자신없다시다 더군요.
15년동안 프페, 한약, 미녹시딜, 고혈압약, 방의원약, 두타... 등등 많은 시도롤 했었으나 저한테 약효는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서 모발이식에 마지막 희망을 걸었으나, 의사선생님은 "프페를 먹으면 정수리는 99% 발모가 될테니 발모가 된 후 앞쪽 이식만으로 수술 가능할 것이다 " 라고 말하시더군요. 제가 그동안 몇년동안 프페를 먹었어도 부작용, 탈모지연, 발모 에 아무런 효과가 없었다고 말하니 그럴리 없다구 제말은 들으려구도 하지 않더군요.. 정말 기분이 안좋았었습니다.
친절하다 소문난 탈모 전문의가 이토록 꽉 막힌 사람이라는게 좀 어이도 없고, 제가 이벤트 신청시 JP에 가길 원한다는 글을 읽으셔서 기분이 안좋으셨었나?? 하는 추측도 해보게 되더군요..
결과적으로 상담비 5천원만 내고 돌아왔습니다. 정말 허무하게....
최근 가발 하이모에서 상담을 받고 왔습니다. 근데 오기가 생겨 다른 이식 병원도 상담 받아 보려구요...
정말 이식이 저한테 적당하지 않다면 그담에 가발을 써야겠지요..
제 머리 사진입니다. 다른 분들 의견은 어떠신가요?? 참고로 제 뒷 옆머리는 정상인처럼 건강합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상가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12.02 가보고 후기 남기지요
-
작성자숯검댕이 작성시간 13.12.02 원장님 입장에선 약복용을 제대로 안했다고 생각하셨나 봐요..서로 의견 차이가 있으셨는데 가급적 이식 보다는 좋아질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려주시려다 서로 의견 대립이 있으셨던거 같네요..안타깝네요..ㅠㅠ
-
작성자무기창고 작성시간 13.12.02 상담비까지 받으셨다니 ㅠ.ㅠ
-
작성자스피젠 작성시간 13.12.02 저도 걱정되네요..ㅠ
-
작성자쭈운333 작성시간 13.12.02 쪽지드려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