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란도란

[[질문]]2022개정교육과정 공부

작성자시루|작성시간26.06.07|조회수157 목록 댓글 2

2022 교육과정 같은 경우는 어떻게 학습하는 편이 좋을까요?

번역하고 틈틈히 읽어볼까 하는데

다른 방법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랭지배추 | 작성시간 26.06.08 키워드 위주로 공부하시면 됩니다. 총론으로 전체 구성 이해하시고, 과목별로 들어오시고, 의사소통 기본표현도 꼭 확인하시고요. 반복해서 읽는 수밖엔 방법이 없긴 합니다만, 일일이 다 번역해서 읽는 건 비추드립니다. 키워드 번역을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시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앗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