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2022개정교육과정 공부 작성자시루|작성시간26.06.07|조회수15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22 교육과정 같은 경우는 어떻게 학습하는 편이 좋을까요?번역하고 틈틈히 읽어볼까 하는데다른 방법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랭지배추 | 작성시간 26.06.08 키워드 위주로 공부하시면 됩니다. 총론으로 전체 구성 이해하시고, 과목별로 들어오시고, 의사소통 기본표현도 꼭 확인하시고요. 반복해서 읽는 수밖엔 방법이 없긴 합니다만, 일일이 다 번역해서 읽는 건 비추드립니다. 키워드 번역을 하세요! 답댓글 작성자시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앗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