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르끼자 앨범

우리는 함께였어요...

작성자Miguel Lee|작성시간26.06.14|조회수17 목록 댓글 0

토요일 저녁, 버스킹을 마치고 상쾌한 기분으로 뒷풀이를 가졌어요. 오늘처럼, 앞으로의 우리가 나눌 탱고 액티비즘(Tango Activisim)에 대해 이야기 하기도 했죠. 초여름 저녁의 선선한 바람과 사람들 속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