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 몇장 남겨요
편안하게 잘걸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쎈자님 커피 감사히
잘마셨어요 .
수고에 감사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새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다음에
시간되시면
함께해요 어슬렁거리며
잘다녀왔습니다 ㅋ -
작성자올리브 작성시간 26.06.09 4분 정도 참석하신 거 같은데 밥상이 어마어마합니다. ㅎㅎ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새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어서오이라
우리 올리브 오면 꼬기 싸간다 ㅋㅋ -
작성자쎈자 작성시간 26.06.09 덕분에 어마어마한 밥상 잘 먹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대장님
수고하셨어요
다음에는 더 어마하게 ㅋ
잘먹고 행복하게
걸어봅세다
오늘 참 좋았습니다
나무에서 향기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