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6월09일(화)서울둘레길 3코스 불암산코스(리딩 쎈자대장님)

작성자새벽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29 목록 댓글 6

흔적 몇장 남겨요
편안하게 잘걸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쎈자님 커피 감사히
잘마셨어요 .

수고에 감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다음에
    시간되시면
    함께해요 어슬렁거리며
    잘다녀왔습니다 ㅋ
  • 작성자올리브 | 작성시간 26.06.09 4분 정도 참석하신 거 같은데 밥상이 어마어마합니다. ㅎㅎ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새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어서오이라
    우리 올리브 오면 꼬기 싸간다 ㅋㅋ
  • 작성자쎈자 | 작성시간 26.06.09 덕분에 어마어마한 밥상 잘 먹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대장님
    수고하셨어요
    다음에는 더 어마하게 ㅋ
    잘먹고 행복하게
    걸어봅세다
    오늘 참 좋았습니다
    나무에서 향기가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