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6월09일 서울둘레길 3코스걷기 (쎈자대장님 리딩)

작성자새벽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20 목록 댓글 5

쎈자님 사진입니다
대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
모다 롱다리로
만들어주셨네요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나무향이
    어찌나 좋은지 아마도 산꽃향일것 같은데 ....
    조용한 산길을
    유유자적
    장마전이여서
    벌레도 없고
    아직은 걸을만 합니다
    리딩해주신
    쎈자님 감사합니다 .
  • 작성자가을맘 | 작성시간 26.06.10 더운날..~
    푸른녹색 길을 걷느라
    수고하셨어요
    멋찌고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새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서울둘레길 시간 맞으시면 나오세요
    조용하고 아직은 걸을만 하네요 ㅎ
    많이 더우면
    오후 4시즘 공지
    올리실겁니다.
  • 작성자쎈자 | 작성시간 26.06.10 wow~~~~~~~
    제가 멋진 후기와 함께 올릴려는데 올라가지 않더니 새벽이님이 하니까 잘 올라갔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부탁해야 겠네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새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고쳐서 하셔야지요
    새벽이 과로사해요
    얼릉 서비스센타
    가보세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