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6월23일(화)서울둘레길 4코스 (쎈자대장님 리딩)

작성자새벽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2 목록 댓글 6

아직 6월이 맞습니다
햇살은 쨍쟁하지만
숲길은 걷기 좋았어요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주고
걷기 편안한 길 안내해주신
쎈자님 감사드립니다
멀리서 택배 해오신
아말피표 🍺 오늘도 최고
였습니다
잘지내시고 5코스에서
뵙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구리님도
    편안하신 저녁시간되세요^^~
  • 작성자쎈자 | 작성시간 26.06.23 걷기 편한 길로 함께 해서 좋았습니다....
    내일 히이원 야생화들 잘 보고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새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편하게 잘걸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가을맘 | 작성시간 26.06.23 하늘이 맑아서 풍경도
    아름다워요
    좋은길 걷느라 수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새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만나면 하하호호
    날은 쨍해도 걸을만했어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