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6월이 맞습니다
햇살은 쨍쟁하지만
숲길은 걷기 좋았어요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주고
걷기 편안한 길 안내해주신
쎈자님 감사드립니다
멀리서 택배 해오신
아말피표 🍺 오늘도 최고
였습니다
잘지내시고 5코스에서
뵙겠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구리님도
편안하신 저녁시간되세요^^~ -
작성자쎈자 작성시간 26.06.23 걷기 편한 길로 함께 해서 좋았습니다....
내일 히이원 야생화들 잘 보고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새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편하게 잘걸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가을맘 작성시간 26.06.23 하늘이 맑아서 풍경도
아름다워요
좋은길 걷느라 수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새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만나면 하하호호
날은 쨍해도 걸을만했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