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말이지만 아직은 6월
초여름 날씨인거 같아요
엊그제 내린 비의 영향이 있기는 하지만
깨끗한 하늘과 시원한 바람
거기에다 녹음우거진 그늘과
시원한 바람 한스푼이
더위를 물리고 걷기에 딱인 날씨를
보여주었네요...
함께 한 새벽이님과 아말피님.....
길도 걷기 편하고 길벗님들도 좋은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벽이 작성시간 26.06.23 순간순간 잘담아주셨네요
감사합니데이
길도 좋고 길친구도
좋고 망우리공원은
비가 부실부실 내리면 어게인합시다
공포체험 ㅎㅎ
내일 강원도 진행이 없었다면 일잔 했을건데 ㅠㅠ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쎈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ㅎㅎ 토요일에 노가리 맛이 어떤지 잡아 먹어 봅시다
-
답댓글 작성자새벽이 작성시간 26.06.23 쎈자 오랜만에 갑니다
맥주맛집도 일년에 한번밖에 못가니
시간이 참빠릅니다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가을맘 작성시간 26.06.23 오늘도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