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6월23일(화)서울둘레길 망우용마 4코스 걷기

작성자쎈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5

6월말이지만 아직은 6월
초여름 날씨인거 같아요
엊그제 내린 비의 영향이 있기는 하지만
깨끗한 하늘과 시원한 바람
거기에다 녹음우거진 그늘과
시원한 바람 한스푼이
더위를 물리고 걷기에 딱인 날씨를
보여주었네요...
함께 한 새벽이님과 아말피님.....
길도 걷기 편하고 길벗님들도 좋은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벽이 | 작성시간 26.06.23 순간순간 잘담아주셨네요
    감사합니데이
    길도 좋고 길친구도
    좋고 망우리공원은
    비가 부실부실 내리면 어게인합시다
    공포체험 ㅎㅎ
    내일 강원도 진행이 없었다면 일잔 했을건데 ㅠㅠ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쎈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ㅎㅎ 토요일에 노가리 맛이 어떤지 잡아 먹어 봅시다
  • 답댓글 작성자새벽이 | 작성시간 26.06.23 쎈자 오랜만에 갑니다
    맥주맛집도 일년에 한번밖에 못가니
    시간이 참빠릅니다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가을맘 | 작성시간 26.06.23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