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진짜로 재선거?

작성자새강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118 목록 댓글 1


https://www.mk.co.kr/news/politics/12068449


오세훈이 당내 인심을 잃었나?

아님 장동혁이 미쳤나?

만진당이 서울시장 재선거를 외쳐도

막아야 할 판에

세후니 너만은 안돼~~~인건가요?

동혁이가 어지간히 세후니를

날리고 싶은 모양인 듯...

세후니가 재선거 하자고 주장하면서

사퇴하면 간단한데

기대도 안했던 선거에서 어떻게 당선되었는데

이 천재일우의 기회를 세후니가

날려버릴리도 없을테고.....

그냥 자기들끼리 한번 해보는 쇼,

즉슨 짜고 치는 고스톱인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후안농 | 작성시간 26.06.10 18 너ㅁ 그만좀해 ㅊ 먹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