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mk.co.kr/news/politics/12068449
오세훈이 당내 인심을 잃었나?
아님 장동혁이 미쳤나?
만진당이 서울시장 재선거를 외쳐도
막아야 할 판에
세후니 너만은 안돼~~~인건가요?
동혁이가 어지간히 세후니를
날리고 싶은 모양인 듯...
세후니가 재선거 하자고 주장하면서
사퇴하면 간단한데
기대도 안했던 선거에서 어떻게 당선되었는데
이 천재일우의 기회를 세후니가
날려버릴리도 없을테고.....
그냥 자기들끼리 한번 해보는 쇼,
즉슨 짜고 치는 고스톱인건가요?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