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666/0000111408?sid=101
대부분 해당 사항 無겠지만
알부자도 많은게 택시판이라
해당 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알부자 미도기는 아직 국민연금은 안받으니 Pass.
그런데,
국민연금 받는다고
기초연금 감액하는거도 바꾸던지
아님 애초부터 소득별로 연금액을 달리하던지~~
X빠지게 국민연금 몇십년 납입했는데
왜 50%나 감액하는겨?
차라리 소득하위 10~20%나 많이 주고
나머진 기초연금 일전한푼 안주는게 좋은거 아님?
2찌기들이 특히 환영할 듯 한데.
퍼주다가 나라 망한다고 늘 떠드는데.
허긴 말로만이지 만일 그랬다가는
입에 게거품 물고 악귀처럼 씹어대는건
안봐도 비디오지.
참고자료) 기초연금 지급기준
2026년 소득 하위 70% 기준 금액
1인 가구: 월 소득 약 384만 원 이하, 건강보험료 약 13만 원대
2인 가구: 월 소득 약 632만 원 이하, 건강보험료 약 22만 원대
3인 가구: 월 소득 약 810만 원 이하, 건강보험료 약 28만 원대
4인 가구: 월 소득 약 974만 원 이하, 건강보험료 약 36만 원 내외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