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국민연금 받는 고소득자분들만 보세요~~!!!

작성자새강자|작성시간26.06.16|조회수110 목록 댓글 6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666/0000111408?sid=101


대부분 해당 사항 無겠지만

알부자도 많은게 택시판이라

해당 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알부자 미도기는 아직 국민연금은 안받으니 Pass.

그런데,

국민연금 받는다고

기초연금 감액하는거도 바꾸던지

아님 애초부터 소득별로 연금액을 달리하던지~~

X빠지게 국민연금 몇십년 납입했는데

왜 50%나 감액하는겨?


차라리 소득하위 10~20%나 많이 주고

나머진 기초연금 일전한푼 안주는게 좋은거 아님?

2찌기들이 특히 환영할 듯 한데.

퍼주다가 나라 망한다고 늘 떠드는데.

허긴 말로만이지 만일 그랬다가는

입에 게거품 물고 악귀처럼 씹어대는건

안봐도 비디오지.



참고자료) 기초연금 지급기준

2026년 소득 하위 70% 기준 금액

1인 가구: 월 소득 약 384만 원 이하, 건강보험료 약 13만 원대
2인 가구: 월 소득 약 632만 원 이하, 건강보험료 약 22만 원대
3인 가구: 월 소득 약 810만 원 이하, 건강보험료 약 28만 원대
4인 가구: 월 소득 약 974만 원 이하, 건강보험료 약 36만 원 내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강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늙어서 푼돈 몇푼 더 받는거 보다
    X대가리 빠빳하게 잘스는 미도기처럼
    젊은게 더 좋은것이여~~
    돈은 노력해서 벌면 됨. 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미독 | 작성시간 26.06.16 새강자 굿!!
  • 작성자와후안농 | 작성시간 26.06.17 국민연금 건강보험 32살부터 60까지 안냈음. 아직도 저거내는 호구있남? 당연히 복지회도 가입안하고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미독 | 작성시간 26.06.17 나이 많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와후안농 | 작성시간 26.06.18 미독 정정 안낼예정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