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40-50대. 작성자미독|작성시간26.06.21|조회수9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범죄율 1등인 쓰레기 세대임 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뜬구름 | 작성시간 26.06.22 40-50 일찍 철부지들은 차라리 태어나지 靺牙署夜 咸 .!. 작성자와후안농 | 작성시간 26.06.23 50 60 70들은. 약탈 세대임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