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계리 재판 후에 통곡하는 이유ᆢ 작성자뜬구름|작성시간26.06.17|조회수8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간첩이 너무 많아ㆍㆍㆍ 대한민국 콕콕에 간첩들이 이렇게 빼박하고 있을 줄이야... https://m.youtube.com/watch?v=4djeX0Dhdr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독 | 작성시간 26.06.17 눈물이난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차칸인간 | 작성시간 26.06.18 우법소속 좌빨판사들은 사상으로 똘똘 뭉쳐 있어 우빨 피고인들에게 비상식적인 판결을 때리는데.. 국민들 눈치를 본다거나 상식적인 논리에 반하는 판결을 선고하는데 전혀 머뭇거림이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