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언론/퍼온글

김계리 재판 후에 통곡하는 이유ᆢ

작성자뜬구름|작성시간26.06.17|조회수82 목록 댓글 2

간첩이 너무 많아ㆍㆍㆍ 

 

대한민국 콕콕에 간첩들이 이렇게 빼박하고 있을 줄이야... 

https://m.youtube.com/watch?v=4djeX0Dhdr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독 | 작성시간 26.06.17 눈물이난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차칸인간 | 작성시간 26.06.18 우법소속 좌빨판사들은 사상으로 똘똘 뭉쳐 있어 우빨 피고인들에게 비상식적인 판결을 때리는데..
    국민들 눈치를 본다거나 상식적인 논리에 반하는 판결을 선고하는데 전혀 머뭇거림이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