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조합 탈퇴 방법 공유 바람 작성자택시bot|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택시bo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29000원은 절대 못냄 내는 놈 병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택시bo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느그가 뭘 한게 있다고 1년에 348000원을 받아 처먹나? 요금 인상을 했나 뭘 했나 개 조합은 이제 폭파해 없어져야 할 때가 되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택시bo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먹고 살만한가? 글을 보고 말이 없노 용돈 벌이 수준인 개인택시 때려 칠 때가 된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택시bo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조합 축소하고 없어진 조합이 몇개인데 조합 축소 왜 했지? 조합비 9천원 올리고? 국철희 2천원 조합비 올리고 욕처먹었는데 9천원 올리고? 미친 조합 돈독 오른 조합 아니가 그럴거면 조합 축소 왜하고 총회에서 물어야지 이 개썅노무 조합 모하는 조합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독 작성시간26.06.22 조합비 안내면 되는거아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택시bo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안내고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독 작성시간26.06.22 택시bot 상조만 안내고있음 탈퇴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택시bo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미독 상조는 나도 안내 공제로 4개 다냄 문제는 갸조합 탈퇴하면 공제를 가임 못한다는거임이 가이 색들이 그걸 알고 저지랄이지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독 작성시간26.06.22 택시bot 그런거여?!? 그럼나도 몰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미독 작성시간26.06.22 일반보험도 별차이 안남.더 저렴한 경우도 있음.매년 보험사별로 돌아가면서 받아주는걸로 아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택시bo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미독 얼마임 나 1년에 40씩 4분기 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독 작성시간26.06.22 택시bot 무사고 오래했네?얼마 안내는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택시bo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미독 무사고지 개택이.왜 사고내? 모범 아니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독 작성시간26.06.22 택시bot 초창기때 오도방구 몇번밀어버리고 400까지 냈었음 ㅎㅎㅎ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택시bo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미독 잘했음 오도방구 다 밀고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