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분기(동물)실기 공부방법좀 알려주세요ㅠㅠ..
이번에 취득을 하고싶은데 실기공부방법과 어떻게 출제되는지 궁금합니다...
축산기사는 이번에 취득했는데 생분기(동물)필기는 cbt로 돌리면서 공부중이지만
실기를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감도 안오고 출제경향등 궁금합니다 정말 자세히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생분기(동물)실기 공부방법좀 알려주세요ㅠㅠ..
이번에 취득을 하고싶은데 실기공부방법과 어떻게 출제되는지 궁금합니다...
축산기사는 이번에 취득했는데 생분기(동물)필기는 cbt로 돌리면서 공부중이지만
실기를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감도 안오고 출제경향등 궁금합니다 정말 자세히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