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생한 교훈**

다 때가 있다.

작성자화려한 봄|작성시간26.06.14|조회수2 목록 댓글 0

든 일에는

다 때가 있다.

세워야 할 때와 허물 때

간직해야 할 때와

버릴 때가 있으며

해야할 일 하다보면

하고 싶은 일

할 수 있는 때가 온다.

내 생에 최고의 자랑은

한번도 실패하지 않았다는 것이 아니라,

넘어질 때마다

다시 일어났다는 것이다.

골드스미스의 말

되새겨보는 아침

230612 오세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