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에는
다 때가 있다.
세워야 할 때와 허물 때
간직해야 할 때와
버릴 때가 있으며
해야할 일 하다보면
하고 싶은 일
할 수 있는 때가 온다.
내 생에 최고의 자랑은
한번도 실패하지 않았다는 것이 아니라,
넘어질 때마다
다시 일어났다는 것이다.
골드스미스의 말
되새겨보는 아침
230612 오세호
다음검색
모든 일에는
다 때가 있다.
세워야 할 때와 허물 때
간직해야 할 때와
버릴 때가 있으며
해야할 일 하다보면
하고 싶은 일
할 수 있는 때가 온다.
내 생에 최고의 자랑은
한번도 실패하지 않았다는 것이 아니라,
넘어질 때마다
다시 일어났다는 것이다.
골드스미스의 말
되새겨보는 아침
230612 오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