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 길(3)

역지사지..

작성자화려한 봄|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역지사지...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

참 중요합니다.

안다고 하면서도 실수하는 것

내 입장에서 돌아보고 판단하여

상대장에게 상처를 주는

경우가 얼마나 많은지요

상대방 입장에서 돌아보아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