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지사지.. 작성자화려한 봄|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역지사지...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참 중요합니다.안다고 하면서도 실수하는 것내 입장에서 돌아보고 판단하여상대장에게 상처를 주는경우가 얼마나 많은지요상대방 입장에서 돌아보아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