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가운데 주어진 시간들을 어떻게
보낼 것인가 ?
감사하며.... 불평하며...
그선택은 스스로에게 있지요
감사하며 감사한 일만 보이고
불평하면 불평할일만 쌓여간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되겠지요
감사하며 살아가는 아름다운 나들이 되길
소망해 봅니다
다음검색
인생 가운데 주어진 시간들을 어떻게
보낼 것인가 ?
감사하며.... 불평하며...
그선택은 스스로에게 있지요
감사하며 감사한 일만 보이고
불평하면 불평할일만 쌓여간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되겠지요
감사하며 살아가는 아름다운 나들이 되길
소망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