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치않는 질고로 고통받는분께 현재 어떤 상태냐고 묻기가 곤란하다.. 간접적으로 알려고 연락하는 사람도본다..담담히 받아 들이고 평안을 찾는 분도 계시겠지만 두려움으로 가득차고 약해지는 것 같이 안타까운 맘 가득한데....담담히 수용하고 힘들다는 항암치료를 견디며 자신감을 가지고 나가시는분을 응원합니다...힘 내십시요..쾌유를 기도합니다!!!
다음검색
원치않는 질고로 고통받는분께 현재 어떤 상태냐고 묻기가 곤란하다.. 간접적으로 알려고 연락하는 사람도본다..담담히 받아 들이고 평안을 찾는 분도 계시겠지만 두려움으로 가득차고 약해지는 것 같이 안타까운 맘 가득한데....담담히 수용하고 힘들다는 항암치료를 견디며 자신감을 가지고 나가시는분을 응원합니다...힘 내십시요..쾌유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