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 길(3)

성회를 마무리하며

작성자화려한 봄|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성회를 마무리하며

“ 이 산지를 내게 주소서”

주제로 시작된 성회를 마쳤다

마지막 날 새벽

비전찬양단의 경배와 찬양으로 시작되어

국군장로회 일원으로

“영광, 주께 영광을” 찬양 드렸고

노명현목사님 “기도 플러스” 설교

컨콜디아중창단의 특송이 있었다

 

폐회예배는 목사단장을 역임하신

황성준목사님 의 설교

“실로암 못에 가서 씻으라”

1군단, 6군단 연합찬양대의

찬양 및 특송으로 마무리 되었다

 

찬양하며 간구하는 모습들

말씀을 사모하는 모습

열정을 다하여 섬겨 주는 모습

귀한 만남들의 시간들...

너무나 소중한 시간이 지났다

귀한 섬김을 손길을 축복하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