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부모님이야기

완두콩밥을 먹어요👍

작성자여서하엄마|작성시간26.06.06|조회수41 목록 댓글 0

하원하자마자 가방을 열며
“엄마 내가 따서 직접 껍질깐 완두콩이야!!!”
라며 맛있게 밥을 해달라고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완두콩이 어떻게 생겼는지 껍질 안에는
한개가 아니고 여러개의 콩이 들어있었다며
오빠에게 직접 설명해주기도 하였습니다🫛🫛


서하가 직접 깠다고 맛있게 밥을 해달라기에
자주 쓰지 않던 솥을 꺼내 밥을 지어주니
보자마자 맛있겠다며 함박웃음을 짓던 서하에요😁


평소에 콩밥을 먹지 않던 아이들인데
어린이집에서 가져와서 그런지
맛있게 먹고 엄지척 날려주더라구요👍


어린이집에서 평소에 해보지 않던 재미있는 활동도 하고
집에서 맛있는 밥도 먹고
너무 좋은것 같아요❤️

선생님과 원장님 덕분에 한뼘 더 자란 아이들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