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세 예쁜새싹반

(예쁜새싹반) 보들 보들 밀가루랑 놀아요~~

작성자예쁜새싹반 김아람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36 목록 댓글 0



👧🏻 “선생님~ 이번주엔 뭐하고 놀아요?”
👩🏻‍🏫 “밀가루랑 신나게 놀아볼 거야!”

“우와~ 눈 같다!”
보들보들 밀가루 놀이터에서 손으로 만지고 뿌려보며 오감으로 탐색했어요.

🍕“피자 주문이요!”
피자가게를 꾸며 손님과 사장이 되어 역할놀이도 즐기고 말랑말랑 밀가루 반죽으로 만든 피자도 있어요 ^^

“색깔이 섞였어요!”
노랑💛 초록💚 파랑💙 밀가루 풀놀이~~
색을 섞어보고 검정 전지 위에 쓱쓱 그림도 그려본 하루였답니다^^

한 주 동안 밀가루가 다양한 모습으로 변하는 과정을 경험하며 오감으로 마음껏 느끼고 표현해보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