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록풀잎-6.5] 내가 자랑하고 싶은 우리 동네

작성자교사 최혜민|작성시간26.06.05|조회수48 목록 댓글 0

오늘은 < 내가 자랑하고 싶은 우리 동네>
이야기 나누기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가정에서 보내주신 사진을 함께 보며
“여기는 할머니네야!”
앞에서 발표하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우리 동네 태안에 대한 영상을 함께 보며
태안에는 어떤 멋진 곳들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어요~

다 같이 돌자 동네 한 바퀴~🎵
우리 원 주변 마을을 산책하며 동네를 둘러보았어요
차들이 빠르게 다니는 큰 도로는 위험하니까
안전하게 마을길을 따라 걸으며 주변을 살펴보았답니다

그리고 오늘 같은 날~
바깥놀이를 빼놓을 수 없겠죠? ☀️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비눗방울 놀이를 하며
하늘 높이 날아가는 비눗방울을 쫓고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뛰어놀았답니다. 🫧

다녀왔습니다~~ 점심 먹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