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록풀잎-6.12] 우리동네 환동공원 나들이 🌿

작성자교사 최혜민|작성시간26.06.12|조회수48 목록 댓글 0

오늘은 우리동네에 있는 환동공원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출발하기 전,
숲속에서 만날 수 있는 진드기와 만지면 안되는
식물들에 대해 안전교육을 하고 다녀올 준비 완료!

기린버스 코끼리버스 타고~
입구에 내려서 천천히 숲길을 걸어 올라갔어요
나무 그늘 아래로 솔솔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걷다보니 금방 정상에 도착했어요👋🏻👋🏻👋🏻👋🏻👋🏻

놀이터에서 놀이기구도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이는 우리 동네의 모습도 보며
우리 집은 어디 있을까? 찾아보았네요😯😯

마음껏 뛰어놀고
우리동네가 더 좋았던 행복한 하루였어요~💚

우리 동네 참 좋아요!😊👍🏻👍🏻

공원에 피었던 꽃들이라며
공원을 만들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