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록풀잎-6.15] 샌드아트 이야기👐🏻

작성자교사 최혜민|작성시간26.06.15|조회수34 목록 댓글 0

매번 보던 인형극이 아닌
샌드아트로 동화 「빨간모자 이야기」를 관람했어요
시작 전 샌드아트로 표현된 동물 맞추기 퀴즈 맞추기로
집중🤩
손끝에서 모래가 다양한 그림으로 변하는 모습을 보며
이야기에 푹 빠져들었어요~✨
끝난 후에는 직접 샌드아트를 체험해보는 시간까지!
부드러운 모래를 만져보며 자유롭게 그림도 그려보고
선생님 모습 따라 모래를 뿌려보기도 했어요🤎
모래놀이를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에게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월요일을 보내고,
오후간식으로는 아이들이 기다리던
초코우유가 나왔답니다🥛🍫
원아대표의 선거공약을 지켜줘서 고마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