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우리나라 전통 명절 단오예요
단오에 대해 알아보고 창포를 찾아보러 나가보았어요!
잔디밭에서는 6세반의 신나는 사물놀이 공연도 구경하며
얼~쑤👏🏻👏🏻👏🏻
원장님 따라 쑥쑥 자란 창포를 발견하고
친구들과 하나씩 잘라보았어요
으~~ 맛없는 냄새래요🫨🫨
단오에는 창포물에 머리를 감으며
건강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이 되었대요✨
내일 우리 친구들도 건강하고 반짝 빛나는
머리결을 위해 창포물에 머리감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창포물 끓이는 중~~~
그리고 목요일🎶
즐거운 코앤코 뮤직수업 시간까지
🎻바이올린 연주하는 모습도 저마다 달라 귀엽죠🤭
벨트리 악기 연주도 재밌었어요~~
핸드벨이 트리같은 모양이에요!
내일 단오날도 우리 친구들과 함께
전통체험으로 즐겁게 보내보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