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최탈 후 번아웃인지..
(1차는 고득점 하였습니다.)
공부를 못하고 있습니다.
공부를 안하는것도 아니고, 하는것도 아니고..
쉬어도 쉬는게 아닌 상태입니다.
이제 임용 정리하려해도 주변에서 아깝다 하니 미련이 남아서 책상엔 앉아 있는데.
하루에 10문제 푸는것 조차 힘이 듭니다.
내용도 다 까먹은듯 합니다ㅠ
정말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하려니 벌써 6월이네요.
근데 작년 1월부터 해도 모르는게 많았는데..
지금 과연 해도 될까?
또 이런 마음에 공부가 안됩니다.
지금도 안 늦었었다..
6월부터 해서 합격했다.
하시는 선생님 계실까요?
긍정 에너지 받고 싶습니다.
댓글 주신 선생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